정글에서 살아남기 part4
- 제목정글에서 살아남기 part4
- 제작사일렉트릭서커스
- 구성11분 * 13편
- 작품소개 및 줄거리마루, 아라, 카이는 부족의 뜻에 따라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는 셀리마에게 다친 가비를 맡기고,
잃어버린 아라의 아빠가 있는 정글의 심장을 향해 칼리만탄에 들어선다.
아이들을 돕기 위해 셀리마는 돌아오지만 정글의 심장에 가까워질수록 정글의 모습은 더욱 기괴해지고,
칼리만탄을 지키는 문착을 비롯해 더욱 강력한 이그라스들의 방해를 받게 된다.
카이는 아빠를 찾아서 꿈에서 본 달의 연못에 갔다가 크로우드가 자신의 아빠임을 알게 된다.
혼자서 정글의 심장에 가기로 마음을 먹은 카이는 마루의 팔찌에서 이그라스를 빼앗아 실반을 완전체로 만들
고,
그 사정을 모르는 마루는 카이에 대한 미움을 키운다.
마루는 우여곡절 끝에 타이더를 완전체로 만들고 드디어 정글의 심장이 있는 사라왁에 들어선다.
하지만 크로우드가 만든 변이 이그라스의 방해로 다른 아이들과 헤어지게 된다.
마루와 타이더, 카이와 실반, 아라와 셀리마 그리고 로키. 이렇게 아이들은 각기 다른 방법으로 정글의 심장에
도착하게 되고,
기다리고 있는 드라켄 그리고 크로우드와 마지막 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카이
까칠한 영재소년. 차가운 행동 때문에 다투기도 하지만,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에 믿음직한 친구가 된다.
마루
씩씩한 사고뭉치.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 많은 사고를 치지만, 친구를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의리의 사나이.
셀리마
정글의 원주민 여전사. 작은 인연으로 친구가 된 12살 원주민 소녀. 정글에서의 생존법을 알려주고 길을 안내 해 준다.
가비
장난꾸러기 애어른. 아라의 동생답게 정글에 박식하다. 마루와 아옹다옹 다투는 7살난 귀여운 동생이다.
아라
걸어다니는 백과사전. 해박한 정글 지식과 따뜻한 마음으로 친구들을 돕는 외유내강의 11살 미소녀이다.